이더리움 CFTC 선물 나온다??

이더리움 2019. 10. 23. 22:33 Posted by 이샌
728x90
반응형
안녕하세요 암호화폐 시장의
코인 전도사 이샌' 입니다
오늘은 이더리움 소식입니다

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
CFTC
'히스 타버트' 위원장이
이더리움 선물상품이
빠르면 6개월 늦어도 1년이내
출시될 계획이라고 하였다.

이 달초 '히스타버트'
위원장이 이더리움 선물을
처음 언급했었던 적이 있었다.


이더리움 선물승인방식은
크게 두가지 있으며
설명을 내놓았다.

214;">첫번째.
이더리움 선물제공하는 업체가
자체 검증을 거친 후에
상품선물거래위원회
승인을 요청하는 것.

두번째.
상품선물거래위원회의
직접평가를  맡기고
승인까지 얻는것이다.

하지만, 현재까지는 당국에서
허가를 내준다 하더라도
아직은 서비스 할 업체가 없다는것이다.

다만, 지난 해 영국거래소
크립토 퍼실리티즈가
처음으로 이더리움
선물상품을 출시했었다.

'타버트' 위원장도 이러한
부분을 잘 알고 있지만
조만간 긍정적 의사를
보일 업체가 출현할 것이라고
낙관론을 보였다.

위원장의 말 처럼 이더리움
선물시장이 내년에 열리고
이더리움 2.0 프로젝트까지
본격화 된다면
정말 암호화폐 시장의
자금을 빨아들일 수 있는 신호탄이
될지 궁금하네요.

이상 코인전도사 이샌 였습니다
비트코인,이더리움 가즈아

※더 많은 정보가 알고싶다면
블록체인및암호화폐 블로거 이샌'
⬇️⬇️
http://bitzone.tistory.com


반응형